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코인 지갑 이동하고 현금인출 하기
    카테고리 없음 2018. 1. 14. 20:42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탄생된 여러가지 코인들이 가상화폐 거래소를 통해 거래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가상이라는 단어보다는 암호화폐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대장인 비트코인과 기타 용도에 따른 수백가지 이상의 알트코인들이 있습니다. 모두 합하여 가상화폐 또는 암호화폐로 불리고 있습니다.

     

     

    4차산업 기술의 핵심인 블록체인 기반의 코인들은 여러나라에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미래 산업을 위해 적극 활성화 시킨 국가도 있는가하면 반대로 규제하는곳도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초기에 관심이 없다가 최근 규제를 하겠다는 입장발표 이후 갑자기 거래소를 폐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부의 말 한마디에 금전적으로 큰 피해를 입은 투자자들의 반발이 거세자 다시 실명제를 통해 세금을 부과하겠다고 입장을 바꿨습니다.

     

     

    은행이 신규 가입자가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계좌개설을 허용하면 가치가 더욱 상승될 것이라고 사람들은 예상했지만 지속적인 규제 기사에 의해 시세는 하락과 회복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갑자기 거래소 폐쇄를 하겠다고 마음을 바꾸고 진행한다면 기존 투자자들은 손해를 입을 수 밖에 없는데요.

     

     

    거래가 불가능하여 이미 구입한 코인들이 종이가 되는것은 아니고 지갑을 통해 해외거래소로 이동하면 됩니다. 해외거래소에서는 원화출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달러로 받아야 하나 아니면 외국여행을 가서 돈을 찾아야하나 고민하실텐데요. 센트라 카드를 이용하면 국내에서도 구입해둔 코인으로 결제를 하거나 현금 인출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ICO에 참여하신 분들만 신청하여 발급이 가능한데 조금 있으면 구매를 통해 센트라카드를 구입할 수 있게됩니다. 카드를 이용하면 비행기를 타고 해외로 나갈필요 없이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미 해외를 포함 국내에서도 사용하신 분들이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일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처럼 쓸 수 있어요. 메이웨더도 들고있는 사진입니다.

     

     

    사람들이 코인을 거래하면 발생하는 수수료로 이득을기는 국내거래소들과 투자한 사람들의 코인 가격이 상승한다음 매도할때 발생하는 이윤에 세금을 부과하면 한국에도 도움이 될텐데 왜 폐쇄를 고려하는지 궁금합니다. 사람들이 도박처럼 홀짝 수준으로 아무생각없이 돈을 투자한것이 아니며 전재산을 올인 한것도 아닙니다. 열심히 모은 돈을 조금이라도 더 불리고 싶어서 해당코인이 어디에 사용되며 어느 회사에서 투자했는가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하고 있습니다. 은행 예금이나 적금 금리는 이윤도 없는것과 마찬가지로 너무 낮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여유자금으로 주식을 하는것처럼 가치투자 하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도박과 비교한다는 점이 안타깝습니다. 선진국들은 거래소 폐쇄를 하는곳이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