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던전앤파이터 대암흑천 육성 10일차
    던전앤파이터/캐릭터육성 2016. 2. 3. 15:36

     

     

    대암흑천 육성 10일차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에픽퀘스트를 따라서 안내해주는 곳으로 이동하여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그외 특별한 일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쓸만한 내용이 없으니 던전앤파이터에서 사람들이 심심풀이로 하는 도박중 하나를 설명해 드릴게요.

     

     

     

     

    9일까지 키운레벨은 57이고 168만을 모은 상태입니다.

     

     

     

    던전에서 사냥을 하다가 엠블렘을 먹은적이 있을거에요. 기억이 안나신다면 인벤토리에서 아바타 항목으로 가면 먹어 놓은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냥터에서 나온 잡템들을 거의 먹지 않았다면 없을 수 있겠지만 신규유저라면 돈을 모아야해서 잡템하나도 아쉬운 상황이니 안먹었을 수 가 없습니다.

     

     

     

     

    이건 단순하게 경매장에 팔면 7천원정도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없는 엠블렘 종류의 경우에 그러하고 힘, 지능, 물크, 마크와 같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엠블렘의 경우 7천원이 아니라 그 수배인 몇만원까지 가격이 상승합니다. 그러니 바꿔주면 돈좀 벌 수 있겠죠.

     

     

     

     

    미니맵을 보시면 마스터길드라고 적힌 공간의 위쪽에 엠블렘상인 다프네가 있습니다.

     

     

     

     

    말을 걸어서 엠블렘 합성을 누릅니다.

     

     

     

     

    합성기가 나오며 총5개까지 엠블렘을 올려 놓을 수 있는데 2개만 놔도 충분합니다. 어차피 싸구려 7천원짜리를 재미삼아 하는것이기 때문이죠.

     

     

     

     

    7천원짜리 잡엠블을 올려서 조합한 결과 빛나는 붉은빛 엠블렘으로 힘 능력치가 있는게 나왔습니다.

     

     

     

     

    경매장에서 확인해보니 시세가2만원입니다. 7천원짜리 2개넣었으니 재료비가 1만4천원이니까 6천원 이득을 봤네요. 그러나 조합결과 7천원짜리가 나올경우 7천원을 그냥 날리게 됩니다. 그러니 말그대로 도박이니 재미삼아 하시길 바랄게요. 안전성을 중요시한다면 7천원에 모두 경매장에 팔아도 되고요. 대암흑천 육성10일차는 레벨 59로 마무리지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