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 12월 4주 로테이션 챔피언 10명롤/롤이야기 2015. 12. 23. 01:35
롤은 매주 새로운 챔피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처음 접하는 분들은 나에게 맞는지 해보고 나중에 괜찮은걸로 구입해서 쓰면됩니다. 저는 처음에 그것도 모르고 무턱대로 ip가 모이는대로 챔피언을 구입하는 바람에 나중에 아이디를 다시 만든기억이 있습니다.
롤 12월 4주 로테이션 챔피언은 22일 공지가 떴습니다.
챔피언은 10명으로 왼쪽 위부터 차례대로 이즈리얼, 잔나, 제이스, 카르마, 케일, 카직스, 코그모, 노틸러스, 렝가, 자이라 입니다.
일반방에서 여러판 하고 왔는데요. 심해의 타이탄 노틸러스로 서폿을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쓰레쉬나 블리츠크랭크처럼 당기는 기술이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추적하는 사자는 정글 플레이어들이 많이하는 챔피언입니다. 수풀에 숨었다가 점프해서 공격하고 궁이 은신이라 갱에도 적합합니다.
방탕한 탐험가 이즈리얼은 원딜로 많이 하시는데요. 타켓팅 기술이 아니고 점멸과 같이 순간이동해서 공격해야 하는게 손이 많이가서 저하고는 안맞았는데요. 손빠르신분이 하면 정말 좋더라고요.
가시 덩굴의 복수 자이라는 서폿으로 아주 가끔 하시는데요. 씨앗을 심고 꽃으로 제때 만들어줘서 견제하면 괜찮습니다. 궁은 광역기라 한타할때 잘써야 적들을 모두 띄워버립니다.
폭풍의분노 잔나는 프로게이머들이 경기에서도 많이 쓰는 대표적인 서포트 챔피언입니다. 회오리로 띄우는것과 궁 전체회복이 매력적입니다.
미래의 수호자 제이스는 미드나 탑에서 하는데 원거리 공격이 탁월합니다. 잘맞추면 대치상활일때 큰 역할을 합니다.
깨우친자 카르마는 하는분을 잘 못봤습니다. 이유는 난이도가 높기떄문이죠.
공허의 약탈자 카직스는 정글캐릭으로 벌레처럼 생겼는데 자기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변화시켜 키우는 챔피언으로 독특합니다.
심판자 케일은 탑에서 보통 하시는데 이속증가, 힐, 무적등 스킬들이 좋습니다.
싱연의 아귀 코그모는 원딜로 사용하는데요. 곡사포를 잘맞추면 효과적인데요. 맞추기 어려우면 이속감소를 걸고 공격하면 됩니다.
12월 4주 이번주에 로테이션 무료 사용가능한 챔피언들을 하나씩 해볼경우 전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조금씩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