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한m 무료 쿠폰 받는 법
    카테고리 없음 2019. 9. 2. 21:38

     

     

    모바일 게임 로한m이 출시 이후 대박을 치면서 플레이위드 주식까지 상승세를 보이며 급등 하였습니다. 현재는 내려가고 있지만요. 얼마나 재미있길래 이런 반응이 나왔는지 궁금하여 직접 체험해 보았습니다. 처음 모바일 게임을 접할때 조금의 아이템이라도 제공받으면 렙업하는데 수월한데요. 저는 사전예약을 하지 않아서 어떠한 아이템도 받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쿠폰을 발급부터 게임에 접속해서 사용하기 까지의 모든 과정은 당연히 모두 무료입니다. 먼저 중앙에 있는 메뉴를 찾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인데요. 다양한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고 적혀있습니다. 가운데 게임 무료 쿠폰 100% 무료제공으로 들어갑니다.

     

     

    여러 종류의 모바일게임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아래로 조금 내리면 롤플레잉 분류에서 로한M이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누를 필요 없고요. 가장 오른쪽에 있는 파란색 버튼을 누릅니다.

     

     

    바로 쿠폰이 발급됩니다. 받는 아이템은 장비 강화석 고급 100개, 스킬 강화석 20개 명예주화 50개, 고급 코스튬세트, 고급무기 2개상자 등등 나오는데요. 일명 캐시템으로 불리는 루비는 안타깝지만 주지 않습니다. 그래도 아이템을 보급 받아서 빠르게 키울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발판으로 루비를 벌면 됩니다.

     

     

    좀전의 화면을 다시보면 쿠폰번호가 생성되어 적혀있습니다. 모두 영어로 적혀있는데요. 대 소 문자를 구별해야 적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없는 번호라고 나옵니다. 이제 게임에 접속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위 처럼 나옵니다. 맨 아래 가운데를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옵션이 보일 거예요.

     

     

    고객센터, 공식카페, 이용약관등등이 보이는데 두번째 쿠폰등록이 있습니다.

     

     

    누르면 입력창이 나오는데 여기에 아까 아이템매니아에서 발급 받은 영문을 모두 적으시면 됩니다.

     

     

    틀리지 않고 모두 잘 적으면 우편으로 보상이 날아옵니다. 받는 기한은 14일이라서 무제한이 아니니 사라지기 전에 빨리 받기를 눌러서 사용해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