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동요다운받기 mp3 형태로
    카테고리 없음 2016. 6. 9. 20:27

     

     

    아이들이 울거나 짜증을낼때 달래줄만한게 동요만한게 없습니다. 집안 청소를 하거나 휴식을 취할때 동요를 틀어줘도 좋은데요. 어린아이 언어발달에도 좋으며 임신한 여성분들의 경우 태교로 듣기도합니다. 여러모로 좋은점이 많습니다. 그러나 한곡당 짧은시간이라는 단점이 존재하기때문에 이어서 듣기를 하려면 mp3 형태로 다운을 받아서 usb나 cd에 옮겨서 들어야합니다. 당연히 무료동요다운받기를 원하실텐데요. 알려드릴게요.

     

     

    먼저 오뚜기 싸이트에 방문하면 위에 보이는것처럼 화면이 보일거에요. 여기에는 오래된 추억의 음악이나 최신음악, 트로트 같은것들이 있어요. 우리는 이걸 듣기위해 온것이 아니기때문에 가장 맨위 검색하는곳에서 동요를 칩니다.

     

     

    그러면 캐롤이라 계절에따라 다른 동요들이 쭉 나오게되죠. 가사를 지원하는것도 있으니 부모님들이 함께 불러줘도 되며 아이가 한글을 공부하며 불러도 되겠죠. 여기서보면 개수가 적은 느낌인데요.

     

     

    아래로 내리면 앨범이 나옵니다. 창작, 국악동요도 나와요. 오래된것들도 있지만 최신기준으로 된 음악들도 보이네요. 앨범을 눌러서 들어가면 포함된 노래들이 나와요.

     

     

     

    가을동요에 들어가봤더니 아기다람쥐 또미를 시작으로 코스모스, 다람쥐등이 보입니다. 오른쪽에있는 버튼을 눌러서 바로 들어보실 수 있으며 소장하고 싶을 경우 화살표 모양을 누르면 mp3 형태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로그인 자체가 필요없어서 무료인것은 당연하고요.

     

     

    지금알려드린곳이 사실 내가 원하는 동요가 없을 수 있어요. 정리는 보기쉽게 잘되어있지만 말이죠. 이럴때는 마이프리 엠피쓰리 사이트에 가시면 상당한 많은 자료들이 있습니다. 여기서도 바로 찾기만 하면 나와요. 징글벨 하나만 한번 쳐봤더니 일반 동요는 물론 가수들이 패러디 형식으로 부른것도 나오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