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디다스 신발 옷 사이즈표
    카테고리 없음 2016. 1. 17. 00:03

     

     

    오프라인 매장이 외출을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실제로 눈에 보이는 색상을 알아 볼 수 있고 입어봐서 내몸에 딱 맞는지 확인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온라인 매장을 이용하면 집안에서 쇼핑을하고 결제까지 한다는 점이 장점이지만 단점은 사이즈가 내 체형에 맞는지 잘 알 수 없다는점입니다. 그럴때는 정확한 사이즈표를 보고 신체부위별 치수를 재보면 번거롭게 반품이나 교환하는 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제가 아디다스 신발이나 옷을 살때 대충 사다가 교환을해서 배송비를 날린적있어서 이제 사이즈표를 항상 보고 구입을 합니다.

     

     

     

     

    남녀는 신체적으로 사이즈가 많이 차이나기때문에 의류 사이즈표는 따로 구분되어있습니다. 남자옷은 xs부터 xxl까지 있습니다. 우리나라 남자 성인 평균 신장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 s,m,l이 사람들이 많이 찾으니 다른 회사들은 보통 세가지만 표시해두고 있죠. 가장먼저 신장에맞는게 어디에 해당하는지 살펴보고 상의는 가슴둘레를 중점적으로 보고 하의는 허리둘레를 보면됩니다. 허벅지가 두꺼우신분은 조금 큰것을 입어야 됩니다.

     

     

     

     

    상의는 팔길이가 맞지 않으면 웃긴 모습이 되는데요. 그래서 가슴둘레 뿐만아니라 총기장, 팔길이, 손목둘레까지 표로나와있습니다. 실측부위를 자세히 봐야합니다.

     

     

     

     

    여자는 남자보다 한사이즈 더 있습니다. xxxl인데요. 해외브랜드다 보니까 키큰여성들이 많아서 그런지 190cm의 신장에게 맞는 옷까지 마련되어 있네요. 그리고 여자는 원피스를 상의에 맞게 그리고 스커트는 하의의 치수에 맞게 보면됩니다. 상의와 하의를 재는 방법도 나와있는데요. 상의는 끈을 수평으로 유지하면서 둘레가 가장 긴 부분을 측정하고 하의도 끈을 수평으로 유지하면서 가장 얇은 부분을 측정하면 됩니다.

     

     

     

     

    여자상의도 남자와 같은 실측부위가 존재하고요.

     

     

     

     

    이제 신발 사이즈표입니다. 남녀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men 230mm부터 295mm 까지 있으며 women 230mm부터 260mm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kids는  infant, toddler, junior로 나뉘며 70mm 부터 240mm 까지 있습니다.

     

     

     

     

    더 정확하게 한국과 일본, 미국 남녀 (us female, us male)로 구분되어 있는 신발 사이즈 기준표도 있습니다. 표에서도 볼 수 있듯이 아디다스 코리아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신발들은 일본과 사이즈가 동일합니다. 이제 치수재는 방법을 알고 있으면 집에서도 편하게 매장에서 구입하는것과 같이 내몸에 딱맞게 살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온라인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것들중 일부는 없는것들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