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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마트 취소시 환불가능여부 교환 반품 AS 안내
respectful
2016. 12. 18. 22:57
하이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하고나서 마음에들지 않거나 다른 이유가 발생하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여러개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했더라도 부분 취소도 할 수 있고요.
포장을 뜯고 사용했을경우에는 제품 종류에 따라서 불가능한것도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상품을 발송하기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환불의 경우 신용카드로 결제했으면 카드승인내역 취소로 환불이 됩니다.
다른 방법으로 환불은 불가능하며 보통 결제한 동일 수단으로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교환은 귀책사유가 있으면 왕복 배송비 5천원을 부담해야 하며 섬지역은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가전제품 특성상 개봉, 박스와, 정품인증필름을 훼손한 경우 중고상품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교환 불가능합니다.
반품도 왕복배송비 5천원과 반품되지 않는 사항은 동일하고요.
롯데 하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상품인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pc는 삼성, lg, 대우와 같은 브랜드 as센터를 가셔야하고요.
선풍기, 밥솥, 청소기와 같은 소형상품은 집과 가까운 하이마트 매장 어디에서나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를 받을때는 영수증이 있어야 하는데요.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구입했거나 회원이면 구매이력 조회가 가능하니 영수증이 없어도 됩니다.
통합서비스센터에서 자가수리를 하거나 메이커서비스센터에 제품을 보내 서비스를 받게 되는데요.
통합은 보통 5일, 메이커는 10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sms이나 전화를 통해 연락을 줍니다.